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Blog Article


기존의 가라오케 / 셔츠룸 / 레깅스룸 / 풀싸롱 등 다른 업종과의 비교하기에는 강남 룸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아가씨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자부합니다. 두번째 정통 정가라오케는 정통 가라오케룸은 고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통14층15층 빌딩 꼭대기에 있습니다. 여기는 룸개수는 적지만 지상층이다보니 뷰가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서 어느 정도 확인하셨다면 이번에는 구체적으로 많은 분께서 추천하시며 현지에서 인기리에 영업 중인 다낭 가라오케 몇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한인이 운영하는 다낭 가라오케 KTV 위주로 소개하지만 다양성을 위해서 로컬 다낭 가라오케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드린 대로 이곳 상무가 오랜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에 서비스나 손님을 대하는 태도, 그리고 케어가 아주 훌륭합니다.


저렴한 주대에 비해 여 매니저들은 하이업소와 비슷하게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티씨 TC 로 퀄리티 좋은 매니저들과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화대가격 같은 경우 한국에서는 도우미들이 시간당 가격을 받는것과 달리 베트남에서는 시간당 개념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돈을 전혀 주지 않아도 되는것은 아닌, 유흥에선 팁 개념의 문화가 발달되어 있어 마담팁, 꽁까이 팁을 자유롭게 주셔도 됩니다. 약간의 불문율을 더 알려드리자면 시간당 20$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먼저 주대 가격부터 말씀드리자면 4인기준 맥주셋트 150$ / 소주셋트 180$ / 양주셋트 190$ 정도 보시면 됩니다. 이 가격은 현재 2023년 04월 기준가격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이런 최신식 시설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게가 잘된다는 건 아주 좋은 일이란 생각이 들고, 상상 가라오케를 찾는 분들에게 이 곳 강남 가라오케로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서 잠깐 말씀드렸지만 하노이는 워낙 큰 수도라서 수 많은 가라오케 업소들이 운영중이기 때문에 어떤 곳에 가야하는지 꼭 최대한 미리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소통이 원활하지 않는 외국인 손님은 눈탱이 치기 딱 좋은데요 이곳은 안주 하나, 티슈 하나 전부 추가 비용이 요구 될 수 있다는 점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술 자체 단가도 비싼데 이런저런 추가비용이 붙기 시작하면 가성비는 커녕 국내와 다를바 없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천년고도로 불리는 수도로 많은 베트남 주재원 분들과 관광객 분들이 오가는 도시입니다.


물론 어느 가라오케를 가던 같은 가격이겠지만 새로 오픈한 업소치고는 조금 할인행사나 이런걸 좀 해줫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음. 이번에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이곳으로 정하고 단체방에 공지를 올렸는데 왠만한 사람들은 대부분 다 아는 눈치였어요.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여기서 영화나


퍼블릭 가라오케 운영되며, 강남에서 가장 핫하기로 소문난 곳으로써, 후회없는 선택에 대해서 확실히 보답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추구하는 방향으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높은 만족도를 보일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보스카라는 떤빈군에서(공항)유일하게 올탈이고 금액도 5군정도로 저렴해서 코로나이전 썬플라워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하시면 외각 로컬가라오케이긴 하지만 여기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중에 로컬가라오케의 대한 환상이나 로망(?)같은게 있으신분들이 생각보다 많기에 가서 똥인지 된장인지 한번 찍어드셔보시라고 제가 아는대로 써보았습니다.


코로나가 발발하기 전이라고 할 수 있는 19년도 ~ 20년도 초 무렵에 비해서 현재의 주대 가격은 거의 두배 수준으로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4인 기준으로 1세트 가격이 200$이었는데 이를 4로 나누어 본다면 1인당 50$ 정도 입니다. 이와 같은 가격은 동남아시아 쪽으로 해외여행을 자주 가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다소 비싼편에 속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준코 가라오케 업소에는 여전한 매력이 존재합니다. 지금도 꽁까이 여성도우미들의 T.C비용과 테이블 사용 시간이 무제한으로 유지되고 있어, 이런 부분은 코로나19 이전과 별로 다르지 않게 그대로라는 강점이 있습니다. 물론 불만 사항도 있지만 그래도 가격이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준코 가라오케는 여전히 다낭에서 만족스럽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는 나쁘지 않은 선택지 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게 공간도 넓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밤에는 화려한 조명이 있는 파사드가 특히 눈길을 끕니다. 건물 내, 외부 모두 매우 고급스럽게 꾸며져 로비부터 마치 5성급 호텔만큼 럭셔리하며 넓고 쾌적합니다.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Report this page